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두루마리 휴지 얼마나 쟁여놓고 사세요?

by 꿈꾸는 호수 2022. 7. 19.
728x90
반응형

두루마리 화장지 얼마나 자주, 얼마나 많이 쟁여놓고 사시나요?

 

쿠팡같은데서 보면 미터당 몇원 몇원 따져가면서 제일 싼걸 고르다 보면 어느새 12롤 두 팩, 24롤 두 팩 이런 거 고르고 있지 않나요? 이마트 쇼핑하다 아무생각없이 1+1이라 덥석 잡지는 않나요?

 

그렇게 쌓인 물건들이 집 안 곳곳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자릿세를 받고 있지않나요?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1평 가격은 얼마인가요? 강남이라면 1억을 향해 나아가고 있고 그렇지 않더라도 몇천만원씩 있는 지역도 많고요. 두루마리 휴지가 차지하고 있는 저 내 집의 한귀퉁이라 백만원이라 해도 놀랍지 않을 것 같아요. 

 

어느 날 요즘 미니멀리즘도 많고 하니 어느날 현타가 오더라구요. 몇백원 아끼자고 내가 지금 짐에다가 얼마를 자릿세로 주고 있는거지?

 

그래서 요즘은 그냥 12 롤짜리 한 팩만 사고 있어요. 그렇다고 비~~이싼 것도 아니구요. 꽤 저렴한 가격이예요. 여러 팩을 묶음한 상품이 몇백원 더 저렴할 수는 있지만 공간을 아끼는 것도 돈을 버는 일이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 가격에 비해 질이 너무 좋은거예요. 묶음으로 싸게 사는 것보다 애초에 싸고 질 좋은 가성비 제품을 찾아내는게 더 똑똑한 소비라는 거 누구나 아시죠?

 

그런데 뭐가 좋은지 대체 어찌 아냐고요.

 

제가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이런 저런 두루마리 휴지를 많이 쓰고 사실 정해놓고 쓰는 제품도 있었는데요. 우연히 이걸 한번 써봤는데 넘 좋아서 이제는 정기적으로 한 팩씩 배송시키고 있어요.

 

 

 

 

https://link.coupang.com/a/tgg3S

 

잘풀리는집 클래식 롤화장지 27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